2022-08-29 16:28:15
8월 5주 차, 최신 씨네 뉴스
안녕하세요.
.
.
.
국내
송혜교·한소희, [자백의 대가]로 만남
ⓒ 송혜교 인스타그램, 9아토엔터테인먼트
배우 송혜교와 한소희가 이응복 감독의 신작 [자백의 대가]에서 함께 호흡한다.
[자백의 대가]는 살인사건을 둘러싼 두 여성의 핏빛 연대기를 그린 작품이다.
송혜교는 극 중 미술 교사 ‘안윤수’로 소소한 행복을 꿈꾸다 예기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며 삶이 송두리째 바뀌는 인물을 맡았고, 한소희는 극 중 정체를 알 수 없는 신비로운 여자 ‘모은’ 역을 맡았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스핀오프 OTT에서 제작 예정
ⓒ 네이버 영화
435만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에 성공한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의 스핀오프가 OTT 시리즈물로 제작될 예정이다.
이정재 배우가 연기한 '레이'를 주인공으로 하는 스핀오프 작품이며, 이정재 배우가 연출도 고려 중이라고 한다.
김무열, <범죄도시 4> 긍정 검토 중
ⓒ 프레인TPC
26일 오후 김무열 배우의 소속사 프레인TPC 측은 “김무열 배우가 <범죄도시4>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범죄도시>와 <범죄도시 2> 모두 많은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했고, 현재 <범죄도시 3>의 촬영이 진행 중에 있다.
<아바타>, 9월 재개봉
ⓒ 네이버 영화
영화 <아바타:물의 길>이 오는 12월 개봉을 앞둔 가운데 시리즈 1편인 <아바타>가 리마스터링 버전으로
9월에 재개봉 된다. 3D, IMAX, 4DX 등 다양한 포맷으로 관람할 수 있다.
해외
맷 샤크먼, <판타스틱 4> 감독직 논의 중
ⓒ 마블 스튜디오 인스타그램
원래 <스파이더맨: 노웨이 홈>의 존 왓츠 감독이 <판타스틱 4>를 연출할 예정이었으나 하차를 결정했다.
<판타스틱 4>의 새 감독으로 맷 샤크먼 감독이 물망에 올랐으며, 맷 샤크먼 감독은 앞서 디즈니 플러스 [완다비전]을 연출한 바 있다.
<굿 닥터> 스핀오프작, <굿 로이어> 제작 예정
ⓒ IMDB
한국 드라마 [굿 닥터]를 리메이크한 ABC 방송 드라마 [굿 닥터]의 스핀오프 작품인 [굿 로이어]가 제작될 예정이라고 한다.
강박 장애가 있는 20대 여성 변호사 '조니'의 이야기를 담아 파일럿 형식으로 제작 중이라고 보도했다.
씨네랩 에디터 Hizy
작성자 . null
- 1
- 200
- 13.1K
- 123
- 10M
-
반전포인트와 소소한 스토리
11.01 에 본영화 .배우들의 다양한 배역과 입체적인 캐릭터, 90년대 후반의 시대를 엿보는 맛은 쏠쏠하지만,다른 성별이 판단한 여자의 모습을 제3자의 입장에서 봤을때, 참으로 어색하고 우스꽝스러운 장면이 몇 가지 있는건 어쩔 수 없는 한계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