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신고

댓글 신고

Comment 3

  • zef_ilm
    디카프리오 작품은 다 재밌게 봤어요!!근데 어렸을 때 하이틴 하나만 찍었으면 좋았을 것 같은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4-17
  • 은나나
    진짜 무한공감입니다 ㅠㅠㅠㅠ
    2021-04-22
  • 혜경
    전 개인적으로 토탈 이클립스, 바스켓볼 다이어리를 정말 좋아해요! 저 시기가 가장 예뻤던(?)것 같기도 하고, 캐릭터 자체에 마음이 많이 가더라고요..!
    2021-04-18
  • 은나나
    저는 바스켓볼 다이어리때가 최애입니다 ㅎㅎ .. 짠해서 그런지 ....
    2021-04-22
  • 민드레
    외면했지만 피할 수 없는 분노 앞에 서있는 우리는 무엇을 할 수 있나. - 날것이 그대로 드러나는 레 미제라블. 그렇게 삼색이 갈라진 것처럼 평등, 자유, 박애 그 무엇도 남아있지 않은 프랑스에는 분노라는 불씨만이 남아있었다. 내려앉아버린 도시 속의 부패한 경찰들을 비롯한 어른들, 순수함을 잃어 때탄 아이들은 철저하게 어른들의 시선에서 배제 된다. 명백하게 잘못하지 않은 이가 없어서 누구의 편을 들기가, 어떤 생각에 치우치는게 불가능 했던 것만큼 누구를 위한 평화인지 갈피를 못잡는 현대사회의 고민이 담겨있었다. 원인은 있지만 결과가 없던 우리에게 묻는다. 외면할텐가, 방관할텐가, 아무것도 하지 않을텐가, "분노를 표출해야만 들어줄텐가." 그것은 우리 손에 달렸다는 것을 마지막 그 눈빛을 통해 전달한다. - "개는 물지못할때 짖지" 강렬한 물음과 연출로 움츠러들게 만들었던 영화. 후반부에서 더 빛이나 불꽃이 터지는 것처럼 오랜만에 긴장되게 만들었고 꽤 괜찮았던 영화로 남을 것 같다.
    2021-06-23

2021-03-10 00:00:00

골든 글로브 수상 트로피는 지금 어디에 있을까?

골든 글로브 수상 트로피는 지금 어디에 있을까?

 

 

지난 2월 28일(북미 기준), 화면 속 일시적인 끊김과 어색한 수상 소감으로 가득한 밤 아래, 사챠 바론 코헨과 정이삭 그리고 클리오 자오 등 많은 감독들이 골든 글로브를 수상했다. 올해 주목할 만한 부분 중 하나는, 바로 수상자가 호명되고, 무대까지 긴 걸음을 걸어가 트로피를 수상하는 장면이 없다는 것이다. 그렇다면, 시상식 현장에 참석하지 못하게 된 수상자들은 언제쯤 주최 측인 할리우드 외신기자협회(이하 HFPA)로부터 트로피를 수여받을 수 있을까?

 

출처 : GoldenGlobes

이에 관해 HFPA의 대변인은, 수상자 전원에게 연락해 “코로나 예방 수칙에 문제가 없도록 하여 트로피를 안전하게 받을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영화 배우와 제작자들에게 전달될 골든 글로브 트로피는 이름 각인 작업이 진행중이다. HFPA는 “COVID-19 전염병을 둘러싼 현재 상황을 이해하고 있고 가능한 모든 일을 신속하게 완료하기 위해 일하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일부 수상팀은 트로피와 관련하여 이메일로 문의를 했지만 여전히 답장이나 연락을 받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창작 예술 에미상(Creative Arts Emmy Awards)은 작년 9월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됐는데, 수상자들 중 몇 명은 몇 주가 지나서야 트로피를 받았으며 심지어는 2021년 1월이 되어서도 받지 못했다는 루머가 돌기도 했다.

 

출처 : BBC

수상자가 골든 글로브 시상식 장소인 비버리 힐튼(Beverly Hilton) 호텔 무대에 서서 가족, 친구 그리고 홍보 담당자에게 감사를 전하는 모습은, 그들 사이에 개인적인 친분만 있는 것이 아닌 문화적으로도 관련이 있을 수 있어 많은 영화 팬들이 유튜브를 통해 재감상을 하기도 한다.

바론 코헨은 수상 소감에서 “모두 백인으로 구성된 HFPA에 감사드립니다.(Thank you to the all-white Hollywood Foreign Press)”고 말하며, HFPA 회원 중에 흑인이 없다는 사실을 언급했다. 시상식을 앞두고 LA타임즈가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 투표권을 갖는 87명의 현역 HEPA 회원 중 흑인은 단 한 명도 없다는 사실을 보도하며 문제가 된 논란이 다시 한번 부각되기도 했으나, 잠옷 차림으로 시상식에 참가한 조디 포스터의 모습 등 여태껏 보지 못한 장면들은 골든 글로브 시상식을 재감상 할 충분한 이유가 될 것이다.

 

출처 : Los Angeles Times

이번 골든 글로브 시상식을 진행하고 HFPA 측에서 트로피를 전달하는 방식은, 아직 진행되지 않은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BAFTA), 미국 배우 종합상(SAG), 크리틱스 초이스 시상식(Critics Choice Awards) 그리고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OSCAR)과 에미상(Emmy Awards)에게 있어 많은 영감을 주었을 테니, 우리는 앞으로 더 흥미로워질 시상식들을 즐기기만 하면 되지 않을까?

 


 

씨네랩 에디터 Moon.

스크랩에 저장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