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신고

댓글 신고

CINELAB2022-02-22 14:40:36

<나이트메어 앨리> <피그> <시라노> 2월 4주차 씨네랩 개봉작 추천작

<나이트메어 앨리> <피그> <시라노>

안녕하세요!
영화/OTT 콘텐츠 큐레이션 웹 매거진 '씨네랩'입니다. :)

매 주 화요일!
한 주의 개봉작 중에서 여러분께 소개드리고 싶은 작품을
씨네랩이 직접 큐레이션하여 소개드리는 콘텐츠를 시작합니다!


2월 4주차 개봉 추천작은
기예르모 델 토로 감독의 <나이트메어 앨리>
마이클 사노스키 감독의 <피그>
그리고 조 라이트 감독의 <시라노>입니다.


오늘도 힘차고 영화로운 하루를 보내시길 바라면서,
그럼 다같이 이번 주 주요 개봉 추천작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













 

1. 나이트메어 앨리

 

 

범죄, 스릴러 | 미국 | 150분
감독 : 기예르모 델 토로 | 출연 : 브래들리 쿠퍼, 케이트 블란쳇, 토니 콜렛, 루니 마라 등
개봉 : 2022년 2월 23일
배급사 :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성공에 목마르고 욕망으로 가득 찬 ‘스탠턴’은 절박한 상황에서 유랑극단에서 만난 독심술사 ‘지나’를 이용하여 사람의 마음을 간파하는 기술을 터득한다. “사람들을 속이는 게 아냐, 사람들이 스스로를 속이는 거지” 수려한 외모, 현란한 화술, 마음을 현혹시키는 능력으로 뉴욕 상류층 상대로 부를 손에 쥐게 된 ‘스탠턴’. 채워지지 않는 그의 위험한 욕망을 꿰뚫어 본 심리학자 ‘릴리스’ 박사는 뉴욕에서 가장 위험한 거물을 그에게 소개해 주는데…"






*관전포인트* :
멕시코 출신의 '기예르모 델 토로' 감독의 첫 느와르 장르의 영화이자 동명의 원작 소설을 기반으로 제작한 영화입니다.

기예르모 델 토로 감독 영화에서는 주로 영화 속에 괴물과 귀신이 자주 등장하게 되는 데, 이번 작품에서는 최초로 괴물 및 귀신이 등장하지 않을 예정이어서 그 또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기예르모 델 토로' 감독은 소위 할리우드에서 잘 나가는 감독 중의 한 명인데요. 전작 <셰이프 오브 워터: 사랑의 모양>에서 미국 아카데미 작품상을 포함한 4관왕을 차지한 작품의 감독이기도 합니다.
뿐만 아니라 <판의 미로: 오필리아와 세 개의 열쇠>, <블레이드>, <헬보이> 시리즈 등으로 국내팬들에게 잘 알려진 감독입니다.

영화 <나이트메어 앨리>는 이미 크리틱스 초이스 시상식에서 작품상을 포함한 다수의 부문에 노미네이트 되었던 작품이고, 이번 2022년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도 작품, 촬영, 프로덕션 디자인, 의상상 후보에 노미네이트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배우들의 캐스팅이 환상적입니다. 브래들리 쿠퍼, 케이트 블란쳇, 토니 콜렛, 루니 마라, 월렘 대포 등 할리우드 명배우들이 총 출동하는데요! 영화 안에서 그들이 보여주는 연기호흡만 봐도 많은 영화팬들을 충분히 설레게 하는 포인트가 될 것이며 '지난 10년 영화 역사상  가장 충격적인 엔딩'이라고 평하고 있는만큼 도무지 종잡을 수 없는, 이제껏 볼 수 없었던 영화라고 하니 꼭 극장에서 만나보시길 추천드립니다.















 

2. 피그

 

 

드라마 | 미국, 영국 | 91분
감독 : 마이클 사노스키| 출연 : 니콜라스 케이지, 알렉스 울프, 아담 아킨 등
개봉 : 2022년 2월 23일 개봉
배급사 : 판씨네마㈜






"이름을 버리고 숲속에서 트러플 돼지와 살던 '롭'. 그를 방문하는 사람은 푸드 바이어 '아미르' 뿐이다. 어느 날, '롭'은 낯선 이들이 훔쳐간 소중한 돼지를 되찾기 위해 '아미르'의 도움을 받아 15년 전에 떠난 포틀랜드로 다시 돌아간다. 그곳에서 '롭'은 한때 가까웠지만 이제는 자신을 잊고 사는 사람들을 만나게 되고, 그는 사라진 돼지의 행방을 알아내기 위해 진짜 이름을 밝히게 되는데…?"



 

 



*관전포인트* :  
미국비평가협회상 신인감독상 수상, 시카고비평가협회상 유명감독상을 수상했던
'마이클 사노스키' 감독의 차기작입니다.

로튼토마토 지수 97%를 기록하며, 자연스레 영화팬들에게 2022년 최고의 화제작으로 떠올랐는데요.
전 세계 60개가 넘는 영화시상식에서 노미네이트 되고 또 다수의 수상을 하면서 평단의 극찬을 받고 있는 작품입니다.

무엇보다 1990년대 할리우드를 풍미했던 대배우 '니콜라스 케이지'의 귀환 작품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그동안 배우생활이 잠깐 멈칫했던 '니콜라스 케이지'가 영화 <피그>속에서 엄청난 변신과 놀라운 연기력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영화 속에 나오는 '돼지'라는 캐릭터의 참된 영화적 소재부터 내용을 예측할 수 없는 전개 속에 따뜻한 이야기와 울림, 감동을 전하는 영화가 될 것이라고 하니 꼭 극장에서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유전>, <올드> 등에서 개성있고 흡입력있는 연기를 보여주었던 배우 '알렉스 울프'도 출연하는데 33살 차이가 나는 '니콜라스 케이지'와의 환상적인 연기호흡도 관전 포인트가 될 것 같습니다.
















 

3. 시라노

 

 

멜로, 로맨스 | 미국 | 123분
감독 : 조 라이트 | 출연 : 피터 딘클리지, 헤일리 베넷, 켈빈 해리슨 주니어 등
개봉 : 2022년 2월 23일 개봉
배급사 : 유니버설 픽쳐스





"사랑을 대신 써주는 남자 시라노! 여기, 10명의 남자와 싸울 용기는 있지만 평생을 사랑해 온 한 여자에게 고백할 용기만큼은 없는 작은 시인이 있다. 그가 사랑한 여자는 바로... 진실된 사랑을 찾는 여자 록산! "아이들은 사랑이 필요하고, 어른들은 돈이 필요해."라고 말하는 시대. 하지만, 록산은 진짜 사랑을 원한다. 그런 그녀 앞에 눈부신 남자 크리스티앙이 나타나고, 두 사람은 첫 눈에 반하고 마는데… 사랑의 시를 빌려 쓴 남자 크리스티앙! 록산을 향한 뜨거운 마음을 표현할 줄 모르는 그는 시라노가 대신 써준 편지로 그녀에게 마음을 전하기 시작한다. 지금부터, 엇갈린 사랑의 노래로 전하는 화려하고 아름다운 로맨스가 펼쳐진다!"



 

 



*관전포인트* : 

<어톤먼트>, <오만관 편견> 등에서 보여준 놀라운 연출력의 감독 '조 라이트' 감독의 신작입니다.
이번에는 뮤지컬 영화로 돌아왔는데요. <시라노>는 그동안 수많은 연극과 뮤지컬에서 작품화된
레전드 고전 명작입니다. 그만큼 입증된 완성도있는 스토리텔링의 고전 명작이라는 것을 뜻하기도 할 것입니다.
 
레전드 명작 <왕좌의 게임>을 통해 세계적인 배우로 떠오르고 영화 <쓰리 빌보드>, <퍼펙트 케어> 등으로 국내영화팬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게 된 배우 '피터 딘클리지'가 주인공 시라노역을 맡아 뛰어난 연기력은 물론 애절한 사랑의 모습으로 관객들에게 감동을 전할 예정입니다.

또한 '시라노'의 상대역이자 시라노의 사랑을 받게되는 '록산'역에는 배우 '헤일리 베넷'이 출연합니다. 헤일리 베넷은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스왈로우>, <힐빌리의 노래> 등 다양한 배역과 개성있는 연기로 국내는 물론 전세계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인데요. 이번 영화에서는 과연 어떠한 아름다운 미모와 연기로 어떻게 관객들에게 감동을 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
.
.
씨네랩이 소개하는 개봉작 소개는 여기까지입니다.
이번 주 개봉작은 할리우드 유명감독들의 영화가 많이 개봉하게 되는데요.


극장이 주는 영화적 체험과 감동이 배가 될테니, 꼭 안전하게 극장에서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이번 주도 건강하고 안전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씨네랩 콘텐츠는 다음 주에 더 재밌는 개봉작 소개와 함께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

 


안녕!

 


 

씨네랩 에디터 cammie

작성자 . CINELAB

출처 . https://brunch.co.kr/@cinepick/406

  • 1
  • 200
  • 13.1K
  • 123
  • 10M
Comments

Relative content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