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신고

댓글 신고

CINELAB2024-05-16 14:55:32

5월 3주 차, 최신 씨네 뉴스

코폴라, 자비 1억 2천만 달러 영화 <메갈로폴리스> 트레일러 공개

<대부>시리즈의 감독 프란시스포드 코폴라 감독의 신작 <메갈로폴리스>의 트레일러가 공개되었습니다.

감독은 80년대부터 구상했던 시나리오라고 밝혔는데요. 초호화 캐스팅은 물론, 어마어마한 제작비를 들여 만든 10년 만의 신작이라고 합니다.

영화의 첫 스크리닝 이후 막대한 예산, 상업성과 거리가 먼 내용에 선뜻 나서는 배급사가 없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최근 칸 영화제 경쟁작에 초청되어 스틸컷이 공개되면서 많은 영화 팬들의 기대를 불러모았습니다.

감독님이 자비 1억 2천만 달러를 들였다는 초대형 작품. 극장에서 꼭 만나보고 싶네요 ?

 


 

 

<범죄도시2>, <범죄도시3>에 이어 시리즈  세 번째 천만 영화가 탄생했습니다.

<범죄도시 4>는 장재현 감독의 <파묘>에 이어 올해 두 번째 천만 영화로 역대 한국 영화로는 24번째 천만 영화,한국 영화 시리즈로는 첫 ‘트리플 천만’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자비 1 2천만 달러 들인 <메갈로폴리스트레일러 공개

 

프랜시스 포드 코폴라의 10여년 만의 신작. <메갈로폴리스>의 트레일러가 공개되었습니다.

애덤 드라이버, 나탈리 엠마뉴엘, 포레스트 휘태커 등 다수의 연기파 배우들이 캐스팅은 물론 제작비로 1억 2천만 달러, 한화로 1600억이 투입된 대형 프로젝트 입니다. 영화는 재난으로 파괴된 뉴욕풍 대도시를 배경으로 부패한 시장 프랭크 시세로와 이상주의자 건축가 시저는 도시의 재건 방향성을 놓고 대립, 사교계 스타인 프랭크의 딸 줄리아는 둘 사이에서 자신만의 길을 찾고자 하는 이야기를 그립니다. 

 

 

 

<베테랑2> 스틸 공개

 

베테랑 1편 개봉 이후 9년 만에 나오는 시리즈 <베테랑2>의 스틸컷이 공개되었습니다.

정해인이 새로운 강력계 형사로 캐스팅되면서 기대를 모았으며, 류승완 감독은 아주 어두운 분위기의 작품이 나올 것 이라 밝혔습니다. <베테랑2>는 올해 칸 영화제 미드나잇 스크리닝 부문에 공식 초청되었으며, 국내 시리즈물 영화로는 최초로 칸 영화제에 초청된 영화가 되었습니다.

 

 

 

 

나홍진 감독 <호프> 상반기 개봉예정

 

마이클 패스밴더, 알리시아 비켄데르, 황정민, 조인성, 정호연 주연의 <호프>가 내년 상반기 개봉 예정이라고 합니다. 영화는 고립된 항구 마을 호포항 외곽에서 미지의 존재가 목격된 후, 그 실체를 수색하다 마을이 파괴될 위기에 놓인 주민들의 사투를 그립니다. 1편이 잘 되면 3부작으로 제작할 가능성을 언급했으며, 국내 단일 프로젝트로는 최대 예산이 투입되었다고 밝혔습니다. 

 

 

 

 

<핸섬가이즈> 올해 6월 개봉

 

이성민X이희준 주연의 코미디 영화 <핸섬가이즈>의 6월 개봉이 확정되었습니다.

<핸섬가이즈>는 한 번 보면 절대 잊을 수 없는 ‘재필’과 ‘상구’가 전원생활을 꿈꾸며 새집으로 이사 온 날, 지하실에 봉인됐던 비밀이 깨어나며 벌어지는 고자극 오싹 코미디 영화입니다.터프가이 재필과 섹시가이 상구의 코믹한 티저 포스터가 공개돼 사람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작성자 . CINELAB

출처 .

  • 1
  • 200
  • 13.1K
  • 123
  • 10M
Comments

Relative content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