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신고

댓글 신고

CINELAB2024-09-19 10:57:29

9월 3주 차, 최신 씨네 뉴스

1년 연기된 봉준호 신작 <미키17> 공식 트레일러 공개

 

2025년 1월에 개봉하는 봉준호 감독의 8번째 장편영화 

<미키17>의 1차 공식 트레일러가 공개되었습니다. 

 

 

<미키 17>은 위험한 일에 투입되는 소모품으로, 죽으면 다시 프린트되는 미키가 17번째 죽음의 위기를 겪던 중 그가 죽은 줄 알고 미키 18이 프린트되면서 벌어지는 예측불허의 이야기를 그립니다. 

 

봉준호 감독의 연출과 로버트 패틴슨을 비롯해 스티븐 연, 나오미 애키, 마크 러팔로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주인공을 맡은 ‘로버트 패틴슨’은 촬영 기간 중 한 인터뷰에서 

"〈미키17〉는 이전에 본 적 없는 완전히 새로운 영화다.”라고 밝혔고

 

토니 콜렛은 패션지 보그지에서 “아직도 봉준호 감독과 일하게 된 것이 믿기지 않는다. 

나는 그를 오랫동안 존경해왔기 때문에 감독이 나와 일하고 싶다는 내용의 전화를 받았을때

거의 터질 듯 했다.”며, “저는 감독과 함께 일했던 것을 절대 잊지 않을 것이고,

이게 우리의 끝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가 내게 기회를 준다면 그와 계속해서 협업할 것이다”

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쇼군에미상 18부문 수상

 

미국 로스앤젤레스 피콕 극장에서 열린 제 76회 프라임타임 에미상 시상식에서 <쇼군>이 주요 부문인 드라마 시리즈 작품상과 감독상, 남우주연상, 여우주연상 드 18개 부문을 수상했습니다.

 

<쇼군>은 제임스 클라벨의 동명 역사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일본 센고쿠 시대를 배경으로 여러 다이묘들이 쇼군의 자리를 두고 벌이는 암투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쇼군>은 한국에서 4월 23일 전편을 한꺼번에 공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베테랑 2> 손익분기점 돌파

 

<베테랑 2>가 공개 엿새 만에 누적관객 수 400만 명을 기록하며 손익분기점을 넘겼습니다.

추석 연휴 기간 <베테랑 2>의 상영 점유율은 67.6%에 달했으며, 400만 모객 속도는 <파묘>, <범죄도시 2>, <서울의 봄>보다 빠른 수치를 기록했습니다. 

 

흥행 성적은 좋지만, 실 관람객들의 평가가 극명하게 엇갈리고 있어 이 기세를 계속 이어갈 수 있을지는 미지수입니다. 

 

 

 

 

 

<빅토리사재기 의혹 해명

 

<빅토리> 배급사 마인드 마크에서 사재기 의혹 해명을 밝혔습니다. <빅토리>는 지난달 14일 개봉해 저조한 스코어로 출발했으나, 개봉 한 달 만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역주행하자 일부 커뮤니티에서 사재기 의혹이 제기되었습니다. 

 

배급사 마인드 마크는 “현재 일부 커뮤니티를 통해 확산되고 있는 영화 <빅토리>에 대한 의혹은 사실무근임을 밝힌다”라며 의혹을 전면 부인했습니다. 

 


 

작성자 . CINELAB

출처 . https://brunch.co.kr/@cinepick/1128

  • 1
  • 200
  • 13.1K
  • 123
  • 10M
Comments

Relative contents

top